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드로이드]명작 에뮬을 핸드폰으로 할수있따?! SFC에뮬레이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2. 7. 19:17

    다운로드



    [안드로이드]명작 에뮬을 핸드폰으로 할수있따?! SFC에뮬레이터
    파일명용량
    SFC PLUS.zip100.1M

    게임이 들어있는 롬 폴더는 휴대폰 아무곳에 넣어주시고
    동봉 된 snesiod 어플 설치 후 실행, 게임을 불러와 즐기시면 됩니다.
    몇몇의 게임을 위해 설정에서 c 코어 사용을 눌러주세요.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2011 한글패치판 추가
     
     
    택틱스 오우거 j, e 추가
     
     
    즐겜하세요!!

    비행기44
    찾으면요 ^^
    신미소남
    네~
    갈발통
    다운받고나서 어케하죠????
    whlwon
    ^^
    수서아빠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잼나게할께요
    본유엔
    노트4S 대부분 안되요 ㅠㅠ
    unorr
    감사용~~`ㅇㅇㅇ
    dnzlfi
    받아 갑니다~
    고양이확대범
    C코어사용은어디서설정하나요?
    알콜요정
    젤다의전설 게임때문에 한 1인입니다..재밋네요..죄송한데 쿠폰있으심 부탁드려여..^^
    장동건
    오 추억의 게임들이다! 시간죽이기엔 딱이겟당 받아서 있다가 폰으로 옮기자(현재 폰배터리는 충전중) 하핳 댓글믿고 10점투척!
    동그라미
    네 ㅠㅠ
    군주이다
    이겜 lte옵티머스도 되나영???
    sdsssmsss
    감사합니다 ^^
    장동건
    감사합니다
    안드리코이
    일단 받아갑니다~~ 되긋져 머,,ㅋㅋㅋ
    domimi2
    음 하니깐 잘되네여 게임패드가지고있으니깐 그걸로 해야겟네여 ㄳ합니다
    봉숙이
    포켓몬스터는 안되나요?
    독수리2
    감사합니다^^^쿠폰하나만주심 더감솨
    둥나마스타
    감사합니다~ ^^*
    폰사야대
    좋은자료 감사힙니다
    cplott
    옵뷰잘됌 apk파일좀 더올려주세요
    혈전22
    난 바보인가봐여 ㅠ 어케하는줄 모르겠네요... ㅜ.ㅜ
    tizl7
    별의 커비만 따로올려주시면안되나요? ㅠㅠ
    밍슈슈슈
    잘되요 너무
    mgins
    받아서 설치한 다음 하나 켜봤는데 잘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샤브샤브
    예아!
    마네이킹
    감사합니다^^
    러프엔프
    네~
    무적을지부대
    이런 좋은자료를..! 감사합니다 재밌게 갖고 놀게용 ㅎㅎ
    과제싫어
    노트 4s인데요 아주 잘돌아가구요 고퀄리티에다가 완전잘됩니다!!!!!!!!!!!!!!!!!!!!!!!!!!!!!!!!!!!!!!!!!!!!!!!!!!!!!!!!!
    걍16
    감사합니다!
    sds한별
    써잇음
    윌슨가
    휴대폰에 옮겼는데 파일이 없는 걸로 나와요. 컴터에 연결해서 봤는데 휴대폰에 파일이 있는걸로 나오고요. 어떻게 해야하죠?
    사서버팔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경기도싸람
    ^^
    abcgogo
    감사합니다.. 애들폰에 넣어주면 좋아하겠네요^^
    가화만사서
    겔럭시 노트에서 실행잘됨. 수고하세요.
    특독고다이
    옵lte는잘돌아갑니다~
    할매1233
    없네여 ㅠㅠ
    안혜영
    굿굿굿~~무조건 받으삼~ㅋㅋ
    끈질긴형사
    간만의 추억의 게임이군요. 덕분에 즐거운 휴일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뿌뿡이
    감사합니다~
    봉숙이
    친구가록맨게임해서공유좀해달라고했는데안드로이드는안된다해서실망했는데^^감사합니다
    치맥먹자
    노트5에 c코아가 어디있어여?
    kydkyd21
    우와 일단 포인트가 없어서. 핳 내일 문상 사니까 찜하기 해놓고 사야겠어요!ㅎㅎ 동물의숲은 없나요?TT,.
    갓므혼
    감사감사!!!
    부산메아리
    올ㅋ 겁나 감사합니다
    뿌뿡이
    좋은자료 감사합닏!!
    sdsssmsss
    일단 받아갑니다
    석사모니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 돌아가면 좋겠네요.
    무료회원
    아니 미췬거 아닙니까? 좋은자료 왜케 많아요... 포인트 다쓰것네....ㅠㅠ 쿠폰부탁해용
    갱갱21
    즐겜하세여^^
    anotehrbirth
    죄송해요. 안해봐서 모르겟네요
    수현수민
    추억의 게임들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굿타만
    너무너무 감사해요 ~ 제 동생이랑 재미있게 하고있어요 ! 좋은 자료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좋은 하루되세요 !
    2445275
    증말재밌을거 같아요! 조은자료 감사합니당ㅎ
    ddyghkjy
    잘되겠죠..뭐.. 어차피 포인트도 적으니까 다운..^^
    중증중
    감사합니다.
    특독고다이
    파판4 저장은 어디에서 해요?
    뽀루꾸
    일단받아갑니다
    이삐루
    감사합니다^^
    ancld2
    네^^
    갱찌이
    예아!
    232323
    포인트 주세요 감사합니다
    현규선생
    잘돌아갑니다~!ㅋㅋ
    플라티움
    폴더를다르게하면어떨까요
    그빈양
    r감사하빈다^^
    백도
    재밋죠?ㅋㅋ
    ckstk3040
    와우 감사 갤노트 잘되네요~ㅎㅎ
    현규선생
    좋은자료감사합니다 쿠폰찍어주세요꼭 그리고다른자료도많이올려주세요~~
    꼬질이
    받아갑니다~
    동물농장주인
    두근두근 기대되네요 ^^
    밀크티굿
    잘 받았습니다~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ㅋㅋ
    콜라1235
    감사합니다^^
    곤봉튼놈
    잘몰겟네염~
    rkfsltis
    네^^
    미친기타
    와....진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wifi안되는곳에서 하면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는 게임인것 같네요 휴가때 외갓댁가서 마음껏해야겠어요
    이수신장군
    네~ 찾으면요 ^^
    ffff7
    굿굿ㅋㅋ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